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핫플 ㅣ 서신동 "전주별밤"

반응형

#전주 #전주핫플 #전주핫플레이스 #서신동 #서신동맛집
#전주서신동 #전주맛집 #완산구맛집
 
https://naver.me/5u5rp16x

전주별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여울로 19 6층
(전주 롯대백화점 뒤 건물 6층)
매일 19:00 - 4:00
 
✔30세 이상 입장 가능!
✔9시 이전 여성손님 우대
✔오픈 평일 이벤트 : 시간제한  없이 여성테이블 맥주3 과일1 무료!
 
안녕하세용
오늘은 전주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전주별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입구부터 번쩍번쩍!
미리 입구에서 미리 원하시는 담당 주임님을 찾아주시면
보다 빠르게 입장할 수 있어요!
저희는 "막내" 주임님😊

 
친절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셨답니다~ ㅎㅎ

 
사람들도 굉장히 많고 노래가 너무 최신노래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90년대생들의 세포를 자극하는 노래~
스테이지가 크지는 않지만 충분히 즐기기에  좋았어요 ㅎㅎ
이른시간에 미리가서 자리가 있었는데 금방금방 자리가 차서
만석이 되니 주의하세용~!
 

 
 

 
스테이지 바로 앞에도 테이블들이 있지만
요렇게 룸도 다양하게 있어서 분위기에 따라 놀 수 있어요~ㅎㅎ

 

아니 화장실이 뭐가 이렇게 좋아요~?!
화장대 조명 좀 보세여!! 고데기와 드라이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놀다가 고데기 풀리거나 수정 메이크업 하기 딱 이죠!

 

"막내" 주임님이 서비스도 이것저것 많이 주시고불편함 없이 즐길수 있도록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더 재밌게 놀 수 있었어요><

 
스테이스 풀기 딱! 좋은
전주핫플 전주 별밤!
 
한번쯤은 꼭가서 신나게 놀아보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주별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