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ㅣ 전주서곡맛집 완이네연탄구이!

반응형

#전주 #전주맛집 #전주고기집 #완이네연탄구이

#서곡맛집 #전주서곡 #전주서곡고기집 #전주연탄구이

 

https://place.map.kakao.com/641230020

 

완이네연탄구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1길 5-3 (효자동3가 1457-1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VWnVkZd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1길 5-3

✔월~목 17:00 - 22:00

금~일 11:00 - 22:00

2,4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고기 소진시 조기마감)

✔예약X 

 

안녕하세요!

추워진 날씨에 걱정이 많은 날들입니다!ㅜㅜ

오늘은 추운날씨에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연탄구이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시는분이 너무 맛있다고 소개해준 곳이라서 기대를 가득안고 달려갔답니다!

 

전주 서곡에 위치한 완이네연탄구이!

이곳에 가기위해 굳이굳이 시간을 내서 방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달려갔는데

전주맛집으로 소문난 곳인 만큼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ㅠㅠ

10분 정도? 있으니까 바로 입장가능했고 가게 앞에 의자가 있어서 편히 기다릴 수 있었어요!

 

외부 간판을 보니 예전에는 생갈비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생갈비, 양푼갈비, 너매살만  판매하고 있어요!

 

 

혹여나 손님들이 맛있게 못먹을까봐

가게 곳곳에 맛있게 먹는 방법을 잔뜩 붙여 놓으셨더라구요ㅜ

역시 전주맛집 완이네 연탄구이입니다!

 

저희는 방쪽에 자리가 생겨서 방에 앉았는데요!

연탄 연기때문에 불편해할까봐 

친절히 의자 위치도 바꿔주셨어요!

 

맨날 양념된 갈비만 먹어보다가 생갈비를 보니 비주얼 대박!

저희는 일단 먼저 생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16,000)

 

저희가 갔을 땐 완이네연탄집 가게가 혼잡하지는 않았지만

물가지러 가는 김에 소주도 셀프로 가져오고~

 

처음에 고기를 불판에 올려주고 가셨는데

저희가 구워서 먹으려고 하니까

얼른 이모님이 오셔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슬쩍보시고 저희 처음와서 고기 굽는거 어려워할 것 같다고 

얼른 가보라고 하셨대요 ㅎㅎ

 

이모님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익은 고기를 앞접시에 놓아주셔서 맛있게 먹기만 했어요 ㅎㅎ

이모님께서 맛있게 먹는 법을 여러 조합으로 추천해주셔서 

더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고기가 맛있으니까 소주가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 ㅎㅎ

(원래도 쭉쭉마시긴해요 !ㅋㅋㅋ)

 

전주맛집 완이네연탄구이에서는 갈비뼈까지!

요리조리 잘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구워주시더라구요 !ㅠㅠ

마지막까지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또 감동 ㅜㅜ

역시 전주맛집답게 친절함도 맛집!

마지막은 라면(3,000)으로 개운하게!

싹~ 마무리 했습니다

 

주말 가족외식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친구, 연인들과 맛있는 저녁식사장소로도 추천추천!

조만간 또 먹으러 갈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