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대 술집 ㅣ 북대 안주맛집 탄생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659443037

탄생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33 원플러스 2층 (덕진동1가 664-6)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DjbWqsa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33 원플러스 2층
✔월~목 18:00 - 24:00
금토 18:00 - 01: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 네이버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월요일이에요~ 다들 오늘 하루 잘 시작하셨나요?
주말을 보내고 출근을 하니 저는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그래도 힘내서 평일을 또 버텨내야죠!!
모두들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다녀온 전북대술집 탄생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옛날에 MG도 있고 서가앤쿡도 있던 그 건물에 
탄생이라는 술집이 생겼더라구요!

 

북대에서 밥을 먹고 어디갈까 검색해보다 발견한 곳인데
길찾기를 해서 가고 있는데 안보이는 거에요!
알고보니 2층이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가니 큰 현수막이 있어서 금방 찾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보이는 분위기있는 문이 있었어요!
안들어가봐도 딱 봐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았어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려고 하는데
자리마다 먼저 식기가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엔 예약석인가 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12월달이라는게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감성술집이라서 그런지 유독 여성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가 다양하고 많았는데 오기전에 족발을 먹고 와서 
깔끔한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탄생샤브(26,000)주문했어요!
기본과 얼큰한 맛이 있었는데 맵찔이 남자친구때문에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기본으로 주시고 다데기를 따로 주신다고 하셨어요!

 
여기저기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자꾸 주변을 보게 만들더라구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연말에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했어요 ㅎㅎ

 
저희가 시킨 탄생샤브!
너무 신기한데 냄비가 소쿠리에요!!
그리고 딱딱한 종이가 안에 들어있어요!!
계속 너무 신기해서 쳐다보고 있었어요 ㅎㅎ
 
육수는 살짝 부어주시고 야채가 익으면서 물이 나올꺼라고 알려주셨어요!
샤브용 고기도 엄청 커요!!

 
냄비보고 신기해하고 있으니까 갑자기 나온
기본 안주!
아니 무슨 기본안주로 차돌박이를 줘요!?!!
차돌박이 막 구워져서 따끈하니 미쳤고 옆에 부추도 양념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야채에서 물이 나와서 육수가 엄청 많아졌어요!
이 다음 부턴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본보다 얼큰이 더 맛있어요!
처음에 양념 안넣고 끓였는데 조금씩 추가해서 먹어보니 다 넣어도 하나도 안맵고 얼큰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족발 먹고 왔는데 다먹었지 뭐에요..ㅎㅎ
 
다음에는 챠슈 삼겹살 먹으러 가볼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