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여의동 맛집 ㅣ전주여의동(동산동) 가성비 삼겹살맛집 꿀순이&꿀돌이 동산점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8 1층  꿀순이앤꿀돌이
✔️매일 16:30 ~ 01:00
✔️격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
✔️단체가능
✔️주차❌️

#전주 #전주맛집 #전주여의동맛집 #전주동산동맛집 #동산동고기집 #여의동고기집

꿀순이&꿀돌이 동산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8 1층 꿀순이앤꿀돌이
https://naver.me/GC2fhZOI

 

 

 

 


[카카오맵] 꿀순이&꿀돌이 동산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8 (여의동2가)

https://kko.to/UYCCtFCT8k

꿀순이&꿀돌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8

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8 1층  꿀순이앤꿀돌이
✔️매일 16:30 ~ 01:00
✔️격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
✔️단체가능
✔️주차❌️

#전주 #전주맛집 #전주여의동맛집 #전주동산동맛집 #동산동고기집 #여의동고기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늦게 더워지기 시작한만큼 이번 여름은 어마어마하게 더울것 같아서 벌써 걱정이 됩니다ㅜ

오늘은 저희동네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 바로 근처에 있어서 엄마랑 종종 외식을 하던 곳이에요~


전주 여의동 가성비 맛집답게 가격이 엄청 착해요!ㅎㅎ
고기종류도 다양한데 후식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저희는 삼겹살(7,500)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엄마랑 저는 입이 짧아서 2인분으로도 충분했어요!
김치랑, 파김치도 같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용ㅎㅎ


제가 구웠지만 노릇노릇 너무 맛있게 구워지고 있지용~?
콩나물도 올려서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있죠~ ㅎㅎ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
소주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꿀맛이 따로 없더라구요ㅎㅎ
역시 맛있는 음식은 소주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ㅎㅎ

마무리로 시킨 냄비라면(3,500)!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에 비해서 맛은..쏘쏘ㅎㅎ
무슨 라면인지는 모르겠지만 저와 엄마 스타일은 아니였어요ㅜ

그래도 고기를 맛있게 먹어서 기분좋은 외식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