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동산동맛집ㅣ전주 동산동 대패삼겹살맛집 양푼집!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5-1
✔️매일05:00~23: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장❌️
✔️단체가능

#전주맛집 #전주동산동맛집 #전주동산동양푼집 #양푼집동산점

양푼집 동산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5-1
https://naver.me/5ZjLXLj2

 

 

 

 


[카카오맵] 양푼집(동산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5-1 (여의동2가)

https://kko.to/Z98tS9KZ21

양푼집(동산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5-1

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25-1
✔️매일05:00~23: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장❌️
✔️단체가능

#전주맛집 #전주동산동맛집 #전주동산동양푼집 #양푼집동산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주 평일에 퇴근하고 엄마랑 다녀왔던 전주동산동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한번 방문해보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엄마가 데릴러나와서 같이 방문하게 되었어용ㅎㅎ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까 거의 김치갈비전골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갈비전골은 자매전골같은 스타일인데 김치가 들어간 버전?!

저희는 몇일전에 비슷한 음식을 먹기도 했고 제가 요즘 대패삼겹살을 먹고 싶었던터라 대패삼겹살(14,000) 2인분 주문했습니다!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며 셀프코너에 가보니 제가 좋아하는 쌈배추도 있고 엄마가 좋아하는 쑥갓도 있었어요!


주문했던 대파삼겹살이 나왔는데요~
대패삼겹살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두꺼워서
약간 냉삼 느낌이었어요!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묵은지랑 양파, 버섯도 새송이버섯!
양송이 버섯까지~~ 양송이 버섯 굽다가 물생기면 그것부터 쪽 마셔줘야하는거 국룰이죠~ㅎㅎ


고기를 굽고 있으니 방금 끓여진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반찬도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백반집 같았어요ㅎㅎ


고기먹고 마지막은 K-디져트! 비빔공기(2,000) 주문해서
볶음밥까지 먹어줘야죠!ㅎㅎ

김치랑 양파, 고기까지 가위로 더 잘라서 볶아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오늘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