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하가지구맛집ㅣ전주 돼지국밥 맛집 하가지구 현대옥!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12-6 101호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07:00~22:00
✔️단체 이용 가능, 예약가능
✔️포장, 배달 가능
✔️주차가능 ⭕️ (매장근처 갓길주차)

#전주맛집 #전주현지인맛집 #전주현대옥 #현대옥하가점 #콩나물국밥 #돼지국밥

현대옥 하가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12-6 101호
https://naver.me/x10LhfDf

 

 

 

 


[카카오맵] 전주현대옥 전주하가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12-6 1층 (덕진동2가)

https://kko.to/Wsc0qYywrg

전주현대옥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12-6

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12-6 101호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07:00~22:00
✔️단체 이용 가능, 예약가능
✔️포장, 배달 가능
✔️주차가능 ⭕️ (매장근처 갓길주차)

#전주맛집 #전주현지인맛집 #전주현대옥 #현대옥하가점 #콩나물국밥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기도 많이 어렵고 의료계 휴진까지...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오늘은 저희 전주의 유명 맛집! 현대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전주 하가지구에 위치한 현대옥하가점인데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곁드림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주문은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가능했고
돼지국밥(10,000)은 맵기조절도 가능했답니다ㅎㅎ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남자친구는 안맵게로 주문했어요!


사실 현대옥의 대표메뉴는 콩나물국밥이지만
저희는 현대옥 돼지국밥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산식 돼지국밥이 아니고 얼큰하고 살코기, 콩나물 듬뿍 들어간 국밥이에요!


반찬은  깍두기, 오징어젓갈, 깻잎이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더 필요한 반찬과 콩나물, 김은 셀프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옆에 밥통도 있어서 밥도 무한리필이랍니다!


주문한 현댁옥 돼지국밥 등장!
역시 돼지국밥에는 부추가 올라가줘야죠~~ㅎㅎ

막 나와서 보글보글 비주얼 미쳤어요!!


저는 현대속 수란을 진짜 좋아해서 추가로 수란도 주문했어요!
아마 콩나물국밥을 주문하면 수란이 나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ㅎㅎ


수란에 뜨거운 국밥 국물 섞어서 좀 더 섞어주고 잘 저어주면 완성! ㅎㅎ

저는 콩나물이랑 고기도 좀 더 넣고 먹어요!

돼지국밥에 콩나물 들어가있는게 왜이렇게 맛있는지ㅎㅎ
방문하기 전날 술을 많이 먹었어서 더 맛있게 먹었나봐요ㅋㅋ


그리고 너무 좋은게 현대옥하가점은 후식으로 슬러쉬가 준비되어있어서 밥먹고 시원하게 한잔하니까
완전 개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