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완주화산맛집 ㅣ전주 근교 원조 아구찜맛집 화산 번지농장 번지농장돌필인구찜본점!

반응형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281-83
✔️격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일 10:00~21:00
✔️주차가능

#화산번지농장 #화산맛집 #전주맛집 #아구찜맛집 #화산번지농장본점

번지농장돌판아구찜 본점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218-83
https://naver.me/G8Ut7FQi

 

 

 

 


[카카오맵] 번지농장돌판아구찜 화산본점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218-83 (화산면 와룡리)

https://kko.to/Z0MHM7Atsr

번지농장돌판아구찜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218-83

map.kakao.com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남로 281-83
✔️격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일 10:00~21:00
✔️주차가능

#화산번지농장 #화산맛집 #전주맛집 #아구찜맛집 #화산번지농장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전주 근교 완주의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번지농장 돌판아구찜 화산본점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부모님들과 자즌 다니던 곳인데요!

저희 엄마가 특히 좋아하는 곳입니다~


지금은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전주 곳곳에 있는데
역시 본점은 다르더라구요!ㅎㅎ

옛날메뉴판에 종이 찢어 가격 변동 표시해놓은 것도 너무 정감가더라구요ㅎㅎ

식자재 값이 많이 올라서 어쩔수없이 가격은 좀 올랐지만!
번지농장 돌판 아구찜맛은 그대로!


김치 남기거나 안먹는 분들이 많은가 보더라구요!
저희 엄마는 없어서 못먹는데ㅋㅋ


화산맛집 돌판아구찜 등장!!
매콤한 양념에 아삭아삭 콩나물도 잔뜩~ 낙지도 한마리 통으로 올라가 있는데

지금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ㅜㅜ



뜨거운 돌판에 지글지글 사운드도 미쳤어요ㅜㅜ
쫀득쫀득한 아구껍질에 살은 엄청 부들부들~
콩나물도 아삭아삭하니 매콤 양념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ㅎㅎ


아구찜 순삭하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 국룰인거 아시죠?!!


남은 양념에 미나리, 김가루 넣고 고슬고슬 볶아진 볶음밥은 진짜 못참죠ㅜㅜ
아 또 먹고 싶다..
제가 전주에 있는  다른 매장에서도 먹어봤는데 진짜 원조는 못 따라 오는거 같아요!!!

전주근교로 가벼운 드라이브하면서 방문하면 딱! 좋을
완주 화산 번지농장돌판아구찜 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