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ㅣ 객리단길 객사나날!

반응형

#전주맛집 #전주객사 #객리단길 #객사맛집 #객리단길맛집

#객사 #전주 #객사술집 #맛집추천

 

https://naver.me/xcuRNfmK

 

나날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9 1~2층

매주수요일 휴무

오후17:00 영업시작

 

안녕하세여!

전주시민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랑했던 맛집!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술집!

객사나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장님이 다른지역으로 가셨다가 다시 전주로 돌아오셔서

다시 객리단길에 오픈해주셨어요!!

#전주맛집

위치는 객리단길 시장골목집 바로 옆!

위치는 전이랑 달라졌지만 간판이 옛날이랑 같아서 추억돋아 ㅜㅜ

안주가 진짜 맛있는 객리단길술집 나날!

얼마나 자주갔으면 사진이 이렇게 많아..

메뉴판에 없던 메뉴가 또 가보면 생겨있으니 메뉴는 일단 가서 고르기!

표고버싯 튀김!

저는 표고버섯을 안좋아해서 

그냥그랬는데 다른 친구들은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나의 사랑 메둥이들이 

스승의 날 이벤트도 나날에서 해줬어요 ㅎㅎ

 

나날 최애메뉴 골뱅이 쫄면!

일반 소면이 아니라서 너무 맛있고

또 사장님이 너무 손이 크셔서양도 엄~~~청 많아요!여자 둘이서 절대 다 못먹음..소스 새콤쓰 달콤쓰 미쳐쓰

두번째 최애메뉴!

갈비전골 갈비 가득 콩나물가든!

남은 국물에 셀프 볶음밥까지 

갈비전골 옆에 살짝 보이는건 사진을 못찍었어요

왜냐면 닭강정인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거든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

왜 다들 안주 맛있게해서 나 술 못 끊게 만드냐..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들! 바지락탕!

시원하고 바지락양 미쳐미쳐 나미쳐!

칼국수 사리가 위에 메뉴판엔 없지만 있으니까 꼭! 칼국수까지 드세여!

아!!!! 사진 못찍었는데 잔치국수 진짜 찐이에요!!

잔치국수 국물 진짜 미쳤고 맛있고양이 무슨 3인분 되는것같고!! 진짜 맛있고깐쇼새우, 윙봉도 진짜 맛있어요!!!전주술집 나날 안주 맛집에다가2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넉넉해요!단체도 쌉가능!

요건 사장님과 친분이 있어서 끓여달라고 쫄르면

해주는 메뉴에 없는 도현쓰표 짜파게티~

계란후라이도 몇개 먹을꺼냐고 물어봐서 그때그때 달라요 ㅋㅋㅋ

진짜 원래 아는 사람아니고 너무 자주가서 자연스럽게 친해져버렸어..

나날에서는 갑자기 아이스티를 줘요ㅋㅋㅋ

아니 카페도 아니고 테이크아웃 컵까지 쓸일이냐구요!

사장님 센스 미쳤고 짱 친절하시고 

음식은 말해뭐해 

일끝나고 맛있는거 먹고 싶을때 주말에 친구들과 모임장소로 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