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ㅣ 전북대 통집!

반응형

#전주맛집 #전북대맛집 #전북대 #전주 #통집 #전북대술집 #치킨 #금암동

#덕진구맛집 #금암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대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주말에 다녀온 전주맛집!

전북대 통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6214893

 

통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삼송1길 35 (금암동 627-5)

place.map.kakao.com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삼송1길 35

전북대 신정문 근처!

 

매일 10:00~2:00

일요일 17:00~02:00

 

주차⭕ 단체석⭕

제가 방문했던 날엔 비가 미친듯이 왔어었어요 ㅜㅜ

그래도 외관사진 놓치지 않을 꺼에요~

처음에 간판이 통집 글씨보다 CABIN WOOD 글씨랑 오꾸꼬

글씨가 더 잘보여서 

택시에서 내려서 여기가 맞나~? 했었는데

여기 맞더라구여 ! 저 처럼 했갈리시는 분들 계실것같아서

외관사진도 찍었답니다 ㅎㅎ

전주맛집 전북대 통집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엄청 넓고 좌석이 많더라구요!

1층은 들어가자마자 벌써 사람들이 가득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도 1층에 비해서는 한가하지만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전주맛집 통집은 전북대학교 신정문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안주가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좋았어요~!

저희는 여자셋이 가서 물국수와 현미베이크치킨을 시켰습니다!

저 바삭한 현미베이크 치킨이 15000원! 

저 칼칼한 물국수가 4500원 밖에 안해요!!

가성비 최고~

현미베이크 치킨은 정말 바삭하고 촉촉하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근데 물국수가 진짜 찐이에요!

물국수 국물 진짜 칼칼하고 양도 여자셋이 먹었는데 많은 양!

(저희는 1명 빼고 평소에도 1인분을 못먹어요..사실)

 

갑자기..배고파..

 

아! 그리고 넓은 홀이랑 많은 손님에 비해서 직원분들이 

많지 않아서 

처음 기본 안주 뻥튀기랑 물, 컵, 압접시, 술, 술잔 등은

다 셀프로 가져와야 하는 시스템이에요!

그리고 손님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지 안주가 나오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그 점 알고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대학교 주변이라서 그런지 혈기왕성한 친구들이 많아서

조용한 분위기보단 약간 많이 많이 신나있고 떠들법석한 느낌이였어요 !

저희는 나이가 들어서 빠르게 맛지게 먹고 2차를 갔답니다~✌

 

조용한 이야기나 진지한 이야기를 하기엔 어려운 분위기

하지만 물국수 먹으러 또 방문할 생각이에요 ㅎㅎ

물국수 진짜 맛있으니까!!!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

https://www.instagram.com/aaa_mir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