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ㅣ 이자카야추천 부타!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298808513

부타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3길 13-2 1층 (서신동 943-3)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고사평3길 13-2
매일 17:00 ~ 3:00
단체석⭕ 포장 ⭕ 주차❌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이자카야!
부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서신점이 젤 처음 생긴 지점일꺼에요!
그래서 저도 처음엔 서신동으로 많이 다녔지요~
(서신점 사장님이 전북대지점도 오픈하셨습니다~)

부타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바지락 술찜~ 
부타에 왔다면 꼭 먹어줘야하는 메뉴!
아주 칼칼하고 바지락이 통통한게 진짜 최고
거기다가 칼국수면이 들어가는데 다먹으면 면추가도 가능하답니다~

한결같이 처음처럼같은 여자인 제가 처음처럼을 2병쯤 마시고 
텐션높은 유치원선생님 친구가 하이볼을 1잔쯤 마셨을쯤!

🔥불초밥등장🔥
소고기 불초밥~!!!
술찜먹고 배불렀다가도 비주얼보고 다시 시작!
직접 앞에서 불쇼도 해주셔서 익힘정도도 말씀드리면 맞춰서 해주세요!
저는 날것을 잘못먹어서 반절은 더 많이 익혀주세요~ 하면
제것만 더 익혀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

https://place.map.kakao.com/688732069

 

부타 삼천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26 1층 (삼천동1가 284-61)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용리로 26 1층 104호
월요일 정기휴무
토,일 18:00~3:00
화~금 18:00~2:00
 
주차⭕ 유쾌한 사장님⭕
 

부타는 서신동으로만 가보다가
삼천동사는 친구와 주말에 삼천동부타 방문!
이시기에 둘다 우울한 일이 있어서 거의 한달간 매주 주말에 방문했었어요...☆
지금은 다행이 둘다 행복을 찾았어요 ㅎㅎ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바지락 술찜! 역시 부타! 삼천점도 너무 맛있자냐~ 

처음 갔을때 사장님께서 사케 먹어본적있냐고 물어보셔서 
없다고 하니까 한잔씩 마셔보라고 써비스~
(우리 스타일아니야~ 대한민국만세)
사장님께서 유쾌하셔서 손님이 많이 없을땐 이야기도 많이 하고 
고민도 들어주시고 처음 뵙는데도 너무 친근~
나중엔 친해져서 명함도 드렸어요 ㅋㅋㅋㅋ

부타 삼천점에서는 서신점보다 더 다양한 안주를 먹어보았아요!
저희 둘다 입이 짧은데 이때 스트레스가 잔뜩이라서 입맛이 더 없는 상태였는데
바지락탕에 닭날개구이까지 시켰는데 왜이렇게 맛있어!?
세상에 ..

그 뒤로 불초밥도 시켜먹었자나요...
진짜 안주를 먹으러간건지 밥을 먹으러 간건지!!!
너무 배부른데 자꾸 들어가서 군만두까지 시켰는데
아 진짜 여기 군만두 미쳤어요!! 

 
https://naver.me/GYTMrxPl

부타 전북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여기는 부타 전북대점!
제가 얼마나 부타를 사랑하는지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어요 ㅜㅜ
 
전북 전주시 명륜3길 16 1층
팡팡노래타운 아래층에 위치!
매일 15:00~03:00 

이날은 제 생일을 맞이해서 친구커플과
전북대를 방문했는데~
어딜갈까 고민하던 중 
원래 없던 부타가 생겨있는거에요!!
그래서 전북대신상술집 부타방문결정!!
역시 바지락 술찜~ 시켰구요~ 
저랑 친구는 일찍 도착했는데 남자들은 엄청 늦게 왔대요 ㅡㅡ

맛있게 친구랑 둘이 수다떨면서 먹고 있는데 갑자기 사장님께서 
서신점에도 많이 오셨죠~? 이러시는거에요!
아 서신점 사장님!? 이랬더니 
맞으시다구 여기도 같이 하기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하고 이야기 첨해보는데 제가 자주갔었어 기억하고 계셨나봐요 
나중에 치킨가라아케도 시켜서 먹었는데 
치킨가라아케도 너무 맛있어요 그 소스를 뿌려서 나오는데 
새콤달콤해서 계속들어가는 맛!
 
여기까지 부타를 사랑하는 한 순꾼도시여자의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