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ㅣ풍남동맛집 맛스넥하우스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725345365

 

맛스넥하우스 전주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5 1층 (풍남동1가 15-1)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5 1층

동문사거리 근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이 소개해준 풍남동 맛집!

맛스넥하우스!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주맛집 맛스넥하우스는 분식집인데요~

특히 볶음밥이 너무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저는 처음에친구들 세명과 가서 해물볶음밥과 떡만두국 만두볶음을 먹었어요!

세명이라서 세개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이서 깜짝놀랐어요!

김밥까지 시키려다가 참았거든요~

볶음밥이 처음으로 나왔는데 센스있는 사장님 덜어먹으라고 

주걱까지 ~

모둠떡볶이에는 당면과 떡국떡, 떡볶이떡!

그리고 만두가 왕창! 들어가더라구요~

이렇게 많이 주실지 몰라서 떡만두국 시켰어요 ㅠ

그냥 떡국 시킬걸 ..하지만 맛있었다..

하지만 떡만두국도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니 떡만두국도 양이 정말 많아요!

사장님부부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그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한테 농담도 걸어주셔서 즐겁게 식사했어요 ㅎㅎ

앞에 사진은 친구들과 먹으러간 해물 볶음밥!

두번째 사진은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먹으러간 고기볶음밥!

해물볶음밥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저는 양파 식감을 싫어해서 양파가 크게 들어가는게 

아쉬웠는데 두번째 방문했을때 사장님께

양파 조금만 넣어달라고 말씀드리니까 

흔쾌히 반영해주셨어요 ~ ㅎㅎ

두번째 직장동료들과 방문했을 때!

저는 고기볶음밥 다른 분들은 오징어덮밥을 주문하셨어요!

평소에 잘드시는 분들이라서 모듬떡볶이도 함께 주문했어요!

근데 모든 메뉴들이 양이 너무 넉넉해서 다음엔 조금 자제해서 시키려구요~

남기기도 죄송하고  아쉬워서요 ㅠㅠ

오징어 덮밥도 먹어봤는데 오징어덮밥도 너무 맛있어ㅠㅠ

근데 고기볶음밥이 더 맛있어요 너무 꼬소하고 자꾸 생각나는 맛!

 

동문사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점심시간에 가서 먹기 너무 ~ 좋아요 !

객사 근처 맛집!

분식맛집 맛스넥하우스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