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객리단길 삼산회관!

반응형

https://naver.me/xAWZAFQ5

 

삼산회관 전주객리단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5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3-1

매일 11:30 - 24:00

 

 

안녕하세요! 저의 6번째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퇴근하고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과 방문했더라죠~

객리단길에 위치한 삼산회관!

방송에도 많이 나오던 곳이라 더욱 기대하면서 갔더라죠! ㅎㅎ

저희는 많이 먹지 못하는 사람들이라서 돼지김치구이 소, 셀프주먹밥,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미리 셋팅해주시지 않으시고 옆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먹고 싶은 것만 덜어가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는데 계란말이 부터 비주얼 ... 짱...

완전 도톰해서 몇개만 먹어도 든든하겠더라구요!

저는 주먹밥을 야무지게 만들어서 계란말이 옆에 예쁘게 놓아봤어요 ㅎㅎ

깻잎에 싸서 김치와 고기랑 양상추와 함께 와구와구!!1

깻잎하고 완전 잘 어울리고 ㅜㅜ 치즈 땜에 고소하고 원래 소스가 매콤하고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진짜 딱 먹자마자 맛있었어요 !!!

진짜 전주맛집 객리단길맛집 추천합니다!!!!

저는 볶음밥 장인으로서 셀프 볶음밥 너무 좋아요!!!

저희는 주먹밥을 셋이서 다 먹지를 못해서 남은 주먹밥으로 볶음밥을 해먹었는데요!

여자셋이 고기도 남기고 밥도 남길정도로 양은 넉넉하다는거쥬!

아무지간에 남은 양념과 고기를 빈접시에 덜어두고 김치랑 가위로 잘라서 옥수수, 김가루, 참기름 넣고 

달달 볶다가 마무리로 깻잎으로 데코! ㅎㅎ 세상에 볶음밥도 진짜 너무 맛도리였어요 !!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객리단길 맛집이었어요!

나오는 길에는 요구르트가 얼음속에 잔뜩 담겨있더라구요!

식사 맛있게 하고 나오는길에 하나 딱 마시면 입가심으로 딱! 이겠어요 ㅎㅎ

어제 밥먹고 나오는길에 달이 너무 예뻐서 갤럭시 S22 울트라로 찍어본 달이에요!

핸드폰 화질 베리 굳 역시 갤럭시 우리나라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