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대 맛집ㅣ닭목살구이가 맛있는 전주 숯불 닭집 전숯닭!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10
✔️매일 17:00~01:00
✔️주차❌️
✔️단체가능

#전북대맛집 #전북대닭구이 #전숯닭 #전북대닭
#전북대술집
전주숯불닭집 전북대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10
https://naver.me/5fnCIAEx

 

 

 

 


https://place.map.kakao.com/m/1139199720

전주숯불닭집 전북대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10 1층 (덕진동1가 1261-28)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11-10
✔️매일 17:00~01:00
✔️주차❌️
✔️단체가능

#전북대맛집 #전북대닭구이 #전숯닭 #전북대닭
#전북대술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수요일이네용!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곧 벚꽃도 피겠죠~?
여러분들은 꽃놀이 장소 정하셨나요??
저는 아직도 못정했어요!ㅜ
아시는 벚꽃명소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방문했던 전북대맛집
전주숯불닭집 전숯닭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육식파라서 만나면 거의 맨날 고기를 먹는데 최근에 돼지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살짝 질렸었거든요

그래서 다른게 뭐없을까 검색해보다가 찾은 곳!
전북대맛집 전숯닭!


메인메뉴에는 여러 닭구이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뼈없는 닭목살구이(11,000)2인분 주문했습니다~


전북대맛집에서는 자리에 앉기전에 라면을 먼저 하나골라서 가져가라고 하더라구요!

라면코너가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손님이 꽤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ㅜㅜ

저희는 오통통면 골라와서 닭구이 나오기전에 먼저 끓였어요!


전북대맛집 전숯닭 기본 반찬!
기본 찬으로 묵사발과 김치전이 나오더라구요!!

김치전이 막 부쳐져서 따끈 바삭해서 김치전만으로도 소주 한병 마셔버렸어요ㅋㅋㅋ


라면과 김치전을 먹으며 기다리니 먹기좋게 다 익혀서 나온 닭목살구이!

기본으로 단짠양념이 발려있어서 소스 안찍어서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닭목살구이를 날치알마요소스에 찍어먹으니
고소하고 날치알이 톡톡터지면서 엄청 맛있더라구요!!
진짜 환상궁합!!


깻잎에 매운소스찍어서 함께 싸먹어도
존마탱!!!
양도 은근히 많은편이라서 둘이서 2인분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저희는 술을 더 먹고 싶어서 안주로 주문한
국물계란탕(7,000)! 국물이 고소시원해서 소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ㅎㅎ

가성비도 있고 음식맛도 좋은 전북대맛집 전숯닭! 내돈내산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