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중화산동 맛집ㅣ전주 막창 맛집 갈매기살 맛집 땡벌막창!

반응형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7
✔️매일 17:30~01:30
✔️단체가능
✔️주차⭕️

#전주중화산동맛집 #전주막창맛집 #전주땡벌막창 #땡벌막창 #중화산동맛집 #중화산동땡벌막창

땡벌막창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7
https://naver.me/xUSF91o5

 

 

 

 


https://place.map.kakao.com/m/8342940

땡벌막창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7 (중화산동2가 780-8)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7
✔️매일 17:30~01:30
✔️단체가능
✔️주차⭕️

#전주중화산동맛집 #전주막창맛집 #전주땡벌막창 #땡벌막창 #중화산동맛집 #중화산동땡벌막창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전주 중화산동 맛집! 땡벌막창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주중화산동에 위치한 막창맛집 땡벌막창은 제가 오래전부터 다니던 곳인데요!

오랜만에 막창이 땡겨서 날 잡고 선거일 전 날 방문했습니다!
남자친구랑 친구랑 셋이 방문했어요~


가게 앞에 작게 나마 주차공간이 있어요!
차가져온 친구는 마침 자리가 있어서 주차 성공!


메뉴는 막창과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막창과 갈매기살을 가장 좋아합니다


전주 중화산동 맛집 땡벌막창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저는 깻잎이 막창하고 엄청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막창용 막장과 갈매기용 간장소스, 구운소금까지 다양한 소스가 준비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주중화산동맛집 땡벌막창은 갈매기살은 그냥 생으로 나오고 막창은 초벌되어 나와서 조금만 더 구워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갈매기살(15,000)2인분, 막창(14,000)2인분 주문했습니다


막창과 가래떡을 먼저 올리고 연탄에 노릇노릇 익혀주었어요!
물론 제가요^^ 남자친구랑 친구는 잘 못해서 항상 제가 해요..^^


연탄불에 노릇노릇 구우니 겉바속쫄!! 미쳤어요ㅜㅜ
겉은 완전 바삭하고 속은 쫄깃 쫄깃해서

막창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남자친구 신세계 경험했어요ㅋㅋ


막창을 거의 다 먹어갈쯤 갈매기살 올리기!!
중간에 김치콩나물국도 나오는데 맵칼하니 느끼한 맛 잡아주기 딱이에요!!


저희가 갈매기살을 좋아해서 전북대에 갈매기집을 많이 다니거든요?  근데 여기랑 비교가 안돼요!!!

땡벌막창 갈매기살 육즙이..미쳤어요!!
식감도 훨씬 좋은게 고기질이 진짜 좋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막창, 갈매기살을 소주와 함께 먹다보면 청국장을 주시는데요
이게 또 기가막히다고 제 친구는 밥시켜서 말아먹더라구요!

저랑 남자친구는 청국장을 안좋아해서ㅜㅜ 맛보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엄청 맛있게 먹는걸 보니 찐이구나 싶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라면으로 끝!
적당히 꼬들한면에 깔끔한 국물로 입가심 싹~하고
막창 1인분 더 시켜서 먹고 나왔답니다^^

내돈내산 전주중화산동맛집 땡벌막창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