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대술집 ㅣ전북대 가성비 꼬치맛집 이자카야 전북대 마시이타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5  
✔️매일 17:30 ~ 05:30
     -04:30 라스트오더-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주차⭕️ 건물지하주차장 무료

#전북대술집 #전북대맛집 #전북대이자카야 #마시이타
#전북대마시이타

마시이타 전북대본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5 101호, 102호, 112호
https://naver.me/5CrJE1in

마시이타 전북대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카카오맵] 마시이타전 북대본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5 (덕진동1가)

https://kko.to/rIxjCRMApX

마시이타전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5

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5  
✔️매일 17:30 ~ 05:30
     -04:30 라스트오더-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주차⭕️ 건물지하주차장 무료

#전북대술집 #전북대맛집 #전북대이자카야 #마시이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주말에 방문했었던 전북대 신상 이자카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남자친구랑 북대에서 고기를 먹고 2차로 방문한 곳인데
날씨가 비가 왔다 안왔다하고 바람은 엄청 불고ㅜㅜ
어디갈까 고민하다 간판부터 너무 귀여운 새로생긴 이자카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ㅎㅎ


이름도 너무 귀엽지않나용?
마시이~타ㅎㅎ
당장 들어가!


메뉴가 엄~청 다양하던데 다 찍으면 밤새야해요ㅋㅋ
저희는 방금 고기를 먹고와서 배부른 상태였기때문에
꼬치류로 주문했어요!ㅎㅎ


전북대술집 마시이타에서는 스크린에서 계속 애니들이 나와서 자꾸 시선이 가고 너무 느낌있더라구요!!ㅎㅎ

제가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안봤어서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ㅋㅋㅋ남자친구 얘기하는데 집중을 못했어요ㅋㅋ


꼬치류를 주문했더니 식으면 데워먹으라고 미니 화로가 나오더라구요ㅎㅎ


주문한 꼬치꼬치 등장ㅎㅎ
닭다리2psc(4,200) 2개 , 팽이 삼겹2psc (5,200) 1개
주문했습니다~!

닭다리꼬치 먼저 먹어봤는데 숯불향이 확 나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꼬치 퀄리티 대박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팽이 삼겹이 더 맛있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처음에 안먹는다고 했다가
먹어보고 더 뺏어먹으려고 했어요ㅋㅋㅋ

다음에는 더 다양한 안주먹으러 또 가려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