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혁신도시맛집 ㅣ전주맛집 해장추천음식 두거리우신탕!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장동길 43 1층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15-
✔️포장가능
✔️전화예약가능
✔️주차장⭕️
#전주맛집 #전주해장맛집 #우신탕 #두거리우신탕

두거리우신탕 전주혁신도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장동길 43 1층
https://naver.me/IxD7Y1CJ

두거리우신탕 전주혁신도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57 · 블로그리뷰 372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m/198710697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장동길 43 1층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0:30~21:00
    -라스트오더 20:15-
✔️포장가능
✔️전화예약가능
✔️주차장⭕️
#전주맛집 #전주해장맛집 #우신탕 #두거리우신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지지난주 주말에 해장을 위해 찾은 곳인데용!
저희집에서 전주혁신도시를 방문할때 왔다갔다하며
봐왔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을 했습니다~

전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두거리우신탕입니다!
본점은 송천동이라고 하는데 본점 못지않게
혁진점도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입구부터 전주해장맛집 두거리우신탕 사장님의 고충이 느껴지더라구요ㅜㅜ

아무리 따라한다고 한들 원조의 맛이 나겠냐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넘은 1시반 조금 넘어 방문했는데
저희 앞으로 한팀이 웨이팅중이셨고 저희 다음으로도 계속
손님이 방문하시더라구요!

10분?도 안기다려서 자리가 금방 나왔고
대기하면서 주문도 미리 해놓았습니다!
저희는 우신탕(13,000)으로 두개 주문했습니다!


수저통에 음식맛있게 먹는 방법이 써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자리에 앉으니 물통을 두개 가져다주셨는데
하나는 마시는 시원한물이고 하나는 돌솥밥 누룽지만들때
사용할 뜨거운 물이였어요!


전주해장맛집 두거리우신탕은 물도 그냥물이 아니더라구요!
무슨물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맛있었어요!


반찬은 무말랭이, 깻잎, 백김치, 깍두기 등이 깔끔하게 나오는데
저는 무말랭이가 최애💞


일단 우신탕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기대됐어요!
처음 먹어보는거였거든요

흥분한 마음 가라앉히고!


일단 우신탕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기대됐어요!
처음 먹어보는거였거든요

흥분한 마음 가라앉히고!


뚝배기에서 밥부터 덜어놓고 뜨거운물 부어놨어요!


우신탕안에는 살이 실한 갈빗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같이 주인 가위랑 집게로 먹기좋게 잘라두었어요!

양지?같은것도 함께 들어있고 버섯도 목이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종류별로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국물이 한방맛도 약간 나면서 엄청 깔끔하고 깊은맛이 진짜 자꾸 생각나게 하는 맛이더라구요!!!!!!

진짜 해장에 특화되어있다..
솔직히 남자친구만 앞에 없었으면 소주깠어요
국물 돌았어요..진짜!!

옆테이블 아저씨들 전골시키셔서 소주드시는데 너무 부럽더라고요..


고기양이랑 밥도 엄청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었어요!


우신탕 다 먹고 누룽지로 입가심!!
입에 있던 매운맛을 싹 작아주는 맛!!

전주해장맛집 두거리우신탕은 물부터 시작해서 음식, 마무리 후식까지 뭐하나 놓치지않고 맛있었어요!

전주 놀러오시면 꼭 한번은 드셔보세용!!
저는 조만간 남자친구랑 전골에 낮술하러 가기로 했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