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전북대 술집 ㅣ전북대 안주맛집 이자카야 파쿠야

반응형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6 1층 파쿠야
✔️매일 17:30 ~ 04:00
✔️주차가능 (건너편 종합경기장 주차장 이용)
✔️단체가능(최소12~15명 가능)
✔️예약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전주 #전주맛집 #전북대술집 #전북대맛집 #전북대이자카야 #전북대백숙 #전북대파쿠야 #전주파쿠야

파쿠야 전주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6 1층 파쿠야
https://naver.me/5uij054h

 

 

 

 


https://place.map.kakao.com/m/1217153732

파쿠야 전주점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6 1층 (덕진동1가 1265-19)

place.map.kakao.com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6 1층 파쿠야
✔️매일 17:30 ~ 04:00
✔️주차가능 (건너편 종합경기장 주차장 이용)
✔️단체가능(최소12~15명 가능)
✔️예약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전주 #전주맛집 #전북대술집 #전북대맛집 #전북대이자카야 #전북대백숙 #전북대파쿠야 #전주파쿠야



안녕하세용!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 주말에 남자친구와 범죄도시4를 보고
친구 커플을 만났답니다!

범죄도시4 다들 보셨나용?
장이수가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ㅋ


벌써 세번이나 방문한 전주현지인추천 전북대술집!
안주맛집 파쿠야입니다~ㅎㅎ

전주종합경기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주차가 필요하신분들은 종합경기장에 하시고 건너오시면 됩니당!


전북대술집 파쿠야는 다양한 안주메뉴와 주류가 있었어요!


전북대술집 파쿠야에 처음 방문했었을 때 주문했던
양지순두부짬뽕(21,000)입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엄청 배불렀어요!


순두부찌개 순삭하고 간단하게 집어먹으려고
오마카세 5종 야키토리(13,500)  여러가지 닭꼬치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숯불 향이 싹~ 올라와서 꼬치도 금방 먹어치웠어요ㅋㅋ


전북대술집 파쿠야의 인기메뉴! 신라면리조또(9,500)입니다!
컵라면 용기가 뒤집어져 있고 저렇게 열면 리조또가 나와요~
예쁘게 하고 싶었는데 실패ㅜㅜ


전북대술집 파쿠야에 두번째 방문했을때 주문했던
매생이 닭백숙(24,000) 매생이 백숙이지만 저희는 매생이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매생이 빼달라고 했어요!

이날 백숙을 먹어보고 오 이거 대박이다 싶었어요!!!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고기를 먹고 와서 다른 안주는 못먹고 이것만 먹었는데 국물이 진짜 찐하고 안에 들어있는 닭고기가 순살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친구커플 데리고 세번째방문!!ㅎㅎ
매생이 빠진 매생이 닭 백숙 주문하고~

친구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한약제가 들어갔는지 한방맛도 나고 닭육수 깊은 맛도 있어서
국물 먹어보더니 해장된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빼놓을 수 없는 전북대 술집 신라면 리조또!!!
이번에도 예쁘게 빼기는 실패..ㅜ

근데 진짜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꼭 드셔보세요!!


백숙 다 먹고 리조또도 다먹고 아쉬워서 시킨 치킨난바(18,500)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진짜 최고 수제 타르트소스라고 하던데
느끼할 수 있는 튀김맛을 아주 확 잡아줘버리는 맛!!

다음에는 닭가루비 먹어보려구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또또간집! 전주현지인추천맛집  전북대술집
파쿠야 방문후기였습니당ㅎㅎ

반응형